블렛츨리 서클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내가 지금까지 본 온갖 영드, 미드, 추리물 기타 등등 중에서 최고다. 앞으로도 블렛츨리 서클보다 대단한 드라마는 없을 거야. 똑똑하고 절대 평범하지 않은 여자들이 나와서 남자들이 하는 시덥잖은 말이나 같잖은 폭력에 지지 않고 온갖 똑똑함 뽐내는 드라마다. 남자 캐릭터들은 한 두번 사건 해결에 필요한 조연이거나 아님 그냥 남편1이거나 똑똑한 여자들이 하는 이야기 듣고 그 사람들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기만 해서 더 좋았다. 사실 기존의 드라마에서 여자들이 담당했던 별볼일 없는 역할들을 남자들이 한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이미 막힌 속이 뻥 뚫리는 기분임. 시즌1에서 폭행범인 해리나 살짝 빻은 티모시 같은 캐릭터만 좀 참아주면 시즌2 마지막쯤엔 악당도 여자고 탐정도 여자고 그냥 죄다 예쁘고 똑똑한 여자들만 나오는 드라마.

 

 

립스틱으로 노선 따라 그리는 거 세상 섹시함

 

 

모든 캐릭터들이 다 최고지만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밀리다. 밀리가 진짜 얼마나 멋진 언니냐면요, 사건 수사한다고 하루 일 쉰다고 했더니 자기랑 자면 봐준다고 한 점장한테 Fuck off 한 사람이다. 자기 납치한 사람한테 불려가서 몸 수색 당할 땐 떨다가도 사업 이야기 나오자마자 바로 자리에 앉아서 담배 피운 사람임. 외국어는 또 얼마나 잘하게요? 납치당했을 때 자기 시중들던 여자애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바로 알아차리자마자 '슬로바키아어는 잘 못하는데' 하면서도 러시아어랑 비슷한 단어 찾아가며 의사소통 할 때 치여버렸다. 진짜 밀리 러시아어 할 때 목소리 낮아지는 거 너무 좋아!!!!

 

 

 

우리 루시 조심하라고 총 쏘는 법도 가르쳐주고요.

 

 

담배 필 때 심장 다 갈려버렸다 진심

 

 

암튼 잘생기지도 않고 딱히 특별하지도 않은 남자들한테 사연 오조오억개 붙여서 나오는 그저 그런 드라마들에 질렸다면 지금 당장 블렛츨리 서클을 봐야 할 때다. 시즌3 왜 캔슬됐는진 모르겠지만 캔슬 결정한 사람 대대손손 유병장수 하세요.

 

 

 

  1632   9  17
MYOYOUN SKIN